[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겨울이 다가왔다. 찬바람과 함께 새하얀 눈이 우리를 맞이하는 때다. 비록 눈 때문에 이런 저런 불편함을 겪는 것도 사실이지만, 길거리와 공원의 눈사람을 보며 어렸을 적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받는 건 나쁘지 않은 일이다.
당신의 컴퓨터에도 겨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로 데스크톱 시스템과 주변기기를 꾸며보자. 요즘에는 키보드, 마우스에서 메인보드, VGA에 이르기까지 화이트 컬러 제품이 대거 출시되었기 때문에 내 PC를 더 화사하게 꾸밀 수 있다. 요즘 인기 많은 화이트 컬러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가격은 12월 3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이다.
ASUS ROG STRIX SCOPE NX TKL MoonLight White / 약 169,000원
은은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ASUS ROG STRIX SCOPE NX TKL MoonLight White는 기존 풀사이즈 키보드보다 더 적은 사이즈로 설계된 텐키리스 키보드다. 일반 키보드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마우스의 활동 범위가 넓어 컨트롤이 쉬워진다는 장점이 있다.
이 키보드에는 ROG 키보드 전용 NX 스위치가 탑재됐다. 청축과 갈축, 적축 모두 세심하게 설계되어 뛰어난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탁월한 트리거와 일관적인 스트로크를 통해 더 좋은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ASUS AURA SYNC를 실행해 백라이트 LED를 통해 1,600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하여 나만의 RGB 효과를 만들 수 있다. 고속 토글 스위치를 이용하면 업무 모드나 게임 모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스텔스 기능 키를 통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도 지원한다. 게다가 100% 안티 고스팅과 N키 롤오버도 지원하니 게이밍 키보드로 손색이 없다.
벤큐 조위 S2 화이트 에디션 / 약 95,000원
그동안 벤큐 조위 게이밍 기어는 블랙 컬러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벤큐 조위 S2 화이트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를 채택했기 때문에 신선한 느낌을 준다. 기존의 블랙 버전과 달리 유광으로 코팅 처리된 것도 특징이다.
이 마우스는 오른손잡이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게이밍 마우스로, 인체공학적 대칭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사이즈가 일반 마우스보다 작기 때문에 손이 작은 동양인 게이머에 어울린다. 또한, 클로 그립/팜 그립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짧은 디자인을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자유로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하단에는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해 튜닝된 PIXART PMW3360 옵티컬 센서가 장착되어 더 정교한 에임과 컨트롤을 보장한다. 또한, 테프론 피트 덕분에 무브먼트가 부드럽고, 전 제품 1:1 품질 관리를 시행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ASUS ROG CETRA II CORE MoonLight White / 약 79,000원
ASUS ROG CETRA II CORE MoonLight White는 다른 ASUS ROG MoonLight White 시리즈처럼 은은한 달빛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로 만들어진 게이밍 이어폰이다. 날렵하고 가벼운 알류미늄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좋고, 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이어팁과 이어핀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이어폰에는 ASUS Essence 드라이버가 채택되어 게임에 최적화된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각종 게임에서 사운드 플레이에 중요한 저음을 강하게 재생해주기 때문에 몰입감 있고 디테일한 오디오 아래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3.5mm 잭으로 연결하는 ASUS ROG CETRA II CORE MoonLight White는 데스크톱, 노트북을 비롯해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과 부속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도 제공한다.
Razer Opus X Mercury / 약 139,000원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때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다면 Razer Opus X Mercury를 추천한다. 세련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Razer Opus X Mercury는 커스텀 튜닝된 40mm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깊이 있는 저음과 선명한 고음, 중음을 제공한다.
게이밍 모드도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모드가 활성화되면 헤드셋이 초저지연으로 동작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때나 비디오를 볼 때 끊김 없이 부드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중앙/다기능 버튼을 5초 동안 누르면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사용 가능하다. 이를 활성화하면 원치 않는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여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바깥 소리를 들어야 할 때는 퀵 어텐션 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음성 통신 전용 내장 마이크를 통해 팀원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Creative PEBBLE V3 White / 약 59,000원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외에 스피커로도 화이트 게이밍 PC를 꾸미고 싶다면 Creative PEBBLE V3 White를 모니터 주변에 배치해보자. 이 스피커는 조약돌처럼 동글동글한 외관에 화이트 컬러가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구성하기에 좋다.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3.5mm 출력 단자는 물론 USB 타입C의 고출력 연결도 가능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USB 타입A 오디오 재생도 지원한다. 여기에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도 제공하니, 1개의 스피커로 다양한 기기에서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다.
강력한 사운드도 즐길 수 있다. 10W 공급이 가능한 USB 타입C 포트와 USB 전원 어댑터 등을 연결하면 하이-게인 모드를 통해 최대 출력 16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청취자에게 사운드가 가장 적절하게 도달할 수 있는 최적의 각도인 45도로 스피커 드라이브가 기울어진 것도 특징이다.
마이크로닉스 GX1-PUNCH 강화유리 / 약 91,900원
최고의 화이트 게이밍 PC를 원한다면 그 시작은 화이트 케이스다. 마이크로닉스 GX1-PUNCH 강화유리는 화이트 컬러에 메탈의 고급스러움과 타공 디자인이 만난 미들타워 케이스로, 기하학적인 타공 패턴과 메쉬망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쿨링 능력을 모두 보유했다.
기본적으로 aRGB 컨트롤이 가능한 4개의 120mm 팬(상단 3개, 후면 1개)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에 120mm 화이트 팬 2개도 배치되었다. 측면에는 힌지 방식의 프리미엄 강화 유리를 배치해 튜닝성이 우수하다. 0.7T 수준의 튼튼한 섀시 내구성도 갖춰 고사양 부품을 품은 상태에서도 안전하다.
메인보드는 ITX/mATX/ATX/E-ATX 등의 다양한 폼팩터를 지원하며, 최대 170mm 높이의 CPU쿨러, 최대 375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전면과 상단에는 최대 360mm 길이의 수랭 라디에이터를 달 수 있다. SSD 전용 베이 2개, HDD/SSD 베이 2개도 배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