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올인원 무선 송수신기 세트 'WMP4' 출시
상태바
앱코, 올인원 무선 송수신기 세트 'WMP4'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4.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MP4 포터블 UHF 무선 송수신기 세트(이하 WMP4) 출시 소식을 전했다.

WMP4는 지난 9월 출시한 WMP1의 후속 모델로, 2채널 무선 마이크 송수신기 타입이다. 마이크 송수신기 외에 다양한 구성품을 기본 제공하며, 방송용 카메라, DSLR, 스마트폰, 녹음기 등 여러 장치와 폭넓게 호환되고 1인 방송, 다인 인터뷰, 브이로그 등 여러 콘텐츠 제작에 적합하다.

총 12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어 혼잡하지 않게 주파수 대역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대역 주파수를 사용해 깔끔한 음질은 물론, 최대 80m의 음성 수신 거리를 자랑한다. 아울러 고감도 콘덴서 마이크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품질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자체에 있는 버튼으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전원, 볼륨조절, 메뉴 이동 버튼과 함께 인디케이터, 디스플레이도 탑재됐으며, 충전식이 아닌 AA 배터리 타입으로 제작돼 야외 등 실시간으로 충전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더욱 편리함을 제공한다.

구성품으로는 1개의 수신기와 2개의 송신기, 그리고 인터뷰용 마이크, 3.5mm 4극 커넥터, 3.5mm 3극 커넥터, 핀 마이크 2개, 핫슈 마운트, 벨트 클립, 이어폰, 매뉴얼이 있으며, 모든 구성품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캐리어도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177,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