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 MOBA/MMO 게이밍 마우스 및 MM500 3XL 마우스 패드 출시
상태바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 MOBA/MMO 게이밍 마우스 및 MM500 3XL 마우스 패드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2.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MOBA/MMO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인 ‘시미터 RGB 엘리트(SCIMITAR RGB ELITE Gaming Mouse/ 시미터 RGB 엘리트)’와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인 ‘MM500 3XL 프리미엄 올풀림방지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CORSAIR MM500 Extended 3XL Premium Anti-Fray Cloth Gaming Mouse Pad/이하 MM50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미터 RGB 엘리트 게이밍 마우스는 수상경력을 지닌 ‘시미터 RGB 게이밍 마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17개의 버튼을 탑재하고 커세어만의 독자적인 키슬라이더(Key Slider) 제어 시스템을 제공, 다양한 단축키와 매크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DPI 의 초정밀 광학센서를 장착했다.

MM500 마우스패드는 커세어가 선보인 마우스패드 중 가장 큰 1200x610mm의 사이즈로 데스크탑 위 모든 주변기기들을 올려놓아도 넉넉한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이다.  

커세어 시미터 RGB 엘리트는 다양한 단축키, 명령어, 복잡한 매크로에 빠른 접근이 필요한 MOBA, MMO 게이머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총 17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함께 18,000 DPI의 초정밀 옵티컬 센서를 장착, 마우스 민감도를 최대 18,000DPI까지 1DPI단위로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뛰어난 정확성을 지닌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마우스를 쥐었을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부분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 12개가 배치되어 있다. 각각의 버튼은 엄지손가락 하나로 누르기만 하면 사전 설정된 매크로가 사용돼 게임 중 다양한 전술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별도의 키보드 없이도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이때 12개의 스위치는 특수코팅된 기계식 설계로 마감되어 손끝 감각만으로 원하는 버튼을 쉽게 누를 수 있으며 프로게이머 수준의 스펙과 내구성, 반응도를 제공해 정확하고 섬세한 조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특허 받은 키 슬라이더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12개의 사이드 버튼의 클러스터 위치를 8mm 씩 앞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손의 크기와 그립방식에 상관없이 사이드 버튼을 가장 편안한 포지션에 위치시킬 수 있다. 그밖에 5천만번 클릭의 견고한 옴론 스위치(Omron switches) 와 스크롤휠, 촘촘히 꼬아진 케이블 등의 단단한 구조는 장시간 게이밍에도 수년간 사용을 보장한다. 

시미터 RGB 엘리트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하드웨어 매크로 플레이백을 갖춘 온보드 프로필 스토리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설정(매크로, 버튼맵핑, RGB 조명, DPI 등)의 프로파일을 가져올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더 세밀한 기능이 가능하다. 17개 버튼에 대한 리매핑, 다중 명령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하는 것.

iCUE 소프트웨어는 커세어 로고, 키슬라이더, 휠버튼 등 마우스 외관의 서로 다른 4구역에 RGB 조명을 무제한으로 커스터마이징 해 다이나믹한 RGB 백라이팅 효과을 전하며, RGB를 지원하는 다른 커세어 제품과 동기화해서 보다 멋진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 정교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버튼 리맵핑, 민감도 커스터마이징, 표면 캘리브레이션 등도 지원한다.

시미터 RGB 엘리트와 동시 출시한 커세어 MM500 마우스패드는 가로 길이가 1m가 넘는 1200x610mm의 초대형 사이즈로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등 데스크탑 주변기기를 모두 올려 놓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마우스패드의 가장자리는 올풀림 방지를 위해 꼼꼼한 안티프레이 마감을 했으며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하기 위해 글라이드를 강화하는 표면처리를 했다.

커세어 MM500는 3mm 두께의 플러시 고무구조를 지녀 평평하지 않은 표면에서도 장시간 매끄러운 게임을 할 수 있고 미끄럼방지 고무 베이스로 격렬한 게이밍에도 바닥을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때문에 빅리그를 준비하는 PC 게이머는 물론 책상 위 깔끔한 스타일과 기능을 원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