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클래식 레트로 스타일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파격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클래식 레트로 스타일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파격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무선 이어폰을 출시가보다 25,000원 할인된 가격인 5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간편결제 시 5%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하기 때문에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유저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이어셋 제품처럼 가벼운 메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고품질 퀄컴 칩셋과 블루투스 5,0, 최신 기술이 적용된 레트로 컨셉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위치 조절이 가능한 이어후크 스타일로 제작되어 어떠한 귀 모양에도 딱 맞게 장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어버드의 각도와 피스톤의 높이를 조절해 언제나 완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서머너버즈 클래식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용 파우치에 보관해 가방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USB 타입C를 통해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간편 충전이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6시간~10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통화/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클래식 X3는 최첨단 퀄컴 QCC3005 칩셋을 사용했다. 이 칩셋은 aptX 및 aptX-LL 코덱을 지원해 최고의 고화질 무선 오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5.0으로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13mm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CVC 8.0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해 깨끗한 통화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