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커브드 모니터 부문 ‘제이씨현 UDEA’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커브드 모니터 부문 ‘제이씨현 UDEA’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제이씨현 UDEA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커브드 모니터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제이씨현 UDEA EDGE 27CH3 유케어 144 커브드 게이밍 프리싱크는 모니터를 잘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로 꼽힌다. 이 커브드 모니터는 최대 주사율이 144Hz에 달해 화면전환이 빠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AMD 프리싱크를 지원해 티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전환이 가능하다.

FPS1, FPS2, RTS, MOBA 등 최적화된 게임영상모드는 물론 3개의 사용자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조준선 모드를 통해 에임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명암부를 명확히 표현해주는 유케어 블랙 STZ 모드, 입력장치의 순간 지연 현상을 없애주는 유케어 로우 인풋렉 모드, 응답속도를 개선하는 유케어 오버드라이브도 갖췄다.

여기에 우리 눈에 최적화된 1800R 곡률로 사각 시야가 없고 상하좌우 178도 시야각의 PVA 패널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sRGB 모드로 원색에 가까운 색감을 즐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