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정용/사무실 온풍기 ‘히피안 QN02’ 추천
상태바
펀픽, 가정용/사무실 온풍기 ‘히피안 QN02’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난방 용품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찬 공기를 훈훈하게 데워 줄 가정용 온풍기도 인기를 끌고 있다. 혹시라도 크고 무거운 온풍기가 부담스럽다면 작업실, 사무실 등에서 개인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미니 온풍기 ‘히피안 QN02’를 추천한다.

▲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예열시간이 없다시피 할 정도로 매우 짧다는 것이다. 약 2초 만에 따뜻한 바람을 바로 느낄 수 있어 금방 따뜻해진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히피안 QN02에는 5중 안전장치가 적용됐다. 특히 우주선, 항공기 난방장치용으로 개발된 PTC식 기술을 사용해 불꽃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화재 위험을 낮추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그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온도 감지센서가 과열을 방지하며, 내장된 전도율 99.97%의 순금 전자식 넘어짐 감지 센서가 본체가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70도까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어 넓은 범위의 난방을 커버하는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는 온풍기로만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다. 송풍 기능을 사용하면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어 4계절 사용이 가능해 그 활용도가 매우 높다.

1.1kg의 가벼운 무게와 125x125x206의 작은 크기로 미니 온풍기로의 최적의 사이즈를 자랑하는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