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21 13: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인 펀픽 전동킥보드 투디 D-202는 11Ah, 18Ah 배터리로 출시됐으며 약 6~8시간의 완전 충전으로 최대 45~60km의 거리까지 주행할 수 있어 출퇴근, 여행 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최고 속력 40Km/h의 고속 주행을 지원하며 고성능 BLDC모터를 사용하여 높은 속도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

8인치 타이어를 장착했으며 전동킥보드 내의 내장돼 있는 듀얼 서스펜션과 조화돼 울퉁불퉁한 도로 주행에도 부드러운 코너링, 방향 전환이 용이하다. 또한, 폴딩 시스템을 지원해 제품 보관과 휴대에 편리하다.

현재 펀픽에서 전동킥보드 투디 D-202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전동킥보드 전용가방. 후미등, 사물쇠, 제주도 항공권 등 6가지 사은품을 제공하며 D-202 제품과 함께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가정용 오락기,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펀픽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제품 옆 부분에 페달을 장착해 평소에는 정격 출력 250W, 최대 속도 25Km/h 전동스쿠터로 작동하며 배터리를 다 소진하였을 경우엔 페달을 밟아 자전거로 사용할 수 있다.

양륜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했고 12인치 대형타이어를 사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폴딩 손잡이를 당겨 접을 수 있는 폴딩 방식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데에 불편하지 않도록 편의를 제공했다.

현재, 펀픽에서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빈티지 헬멧과 튜브 1회 무상 교체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이 외 해외직구 상품 한정수량 할인 이벤트와 안마기 제품 최대 50%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돼 있으며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8-01-18 04:31:32
꼴랑 30명에게 하는 이벤트 가지고 기사를 써대나

기사 올라오기전에 30명 끝났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