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및 아이폰X용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 출시
상태바
벨킨,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및 아이폰X용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벨킨이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용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는 라이트닝 커넥터에 연결해 3.5mm 헤드폰 잭 장치를 사용해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동시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트닝 커넥터를 통한 데이터 동기화뿐 아니라 헤드폰 잭으로 마이크 및 리모컨도 사용 가능하다. 벨킨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는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연결되는 헤드폰, 스피커 및 기타 오디오 장치와 호환되며 MFi 인증을 받았다.

벨킨의 신제품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는 벨킨 홈페이지 및 전 세계 애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7,900원이다. 더 많은 정보는 벨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벨킨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인 마르코 피터스는 “아이폰 사용자가 그들이 선호하는 헤드폰을 사용하여 충전과 음악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벨킨은 기존 헤드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였으며, 작년에 출시했던 라이트닝 오디오+충전 락스타에 대한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것 이상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