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으로 가려지는 미니 PC ECS LIVA-X 출시
상태바
한 손으로 가려지는 미니 PC ECS LIVA-X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liteGroup Co. LTD (이하 ECS)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에서 15W급 미니PC ECS LIVA-X 출시 기념 제품 체험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이 선보이는 ECS LIVA-X 미니PC는 CPU, 메모리, 무선 네트워크 등 미니PC의 기본 요소들이 탑재된,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선인상가 앞 ECS 부스에서 진행되는 제품 체험 로드쇼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CS LIVA-X 미니PC는 인텔의 최신 라인업인 초저전력 베이트레일 CPU인 N2808(듀얼-코어/1.58~2.25Ghz/TDP 4.5W)과 저전력 고성능 DDR3L 메모리 (4GB/2GB)를 온보드로 기본 탑재해 PC 구축 비용 부담 절감은 물론, 팬리스 (무소음, 무진동) 쿨링 솔루션 기반으로 발열과 소음, 그리고 성능까지 사용자의 니즈를 모두 만족하게 했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ECS LIVA-X 미니PC 체험 로드쇼'는 이러한 장점을 가진 ECS의 신제품 ECS LIVA-X 미니PC 제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가까이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확인 할 수 있는 체험존까지 구축되어 미니PC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유저들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의 ECS 메인보드 담당자는 "이번 체험 로드쇼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게임, 그리고 경품이 준비되어 이번 체험 로드쇼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즐거움과 이벤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