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네티즌 예상 ‘복면가왕’ 투표 실시
상태바
음악포털 벅스, 네티즌 예상 ‘복면가왕’ 투표 실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4.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에서 서비스 중인 음악포털 벅스(http://bugs.co.kr)가 MBC 음악 버라이어티 ‘복면가왕’의 네티즌 예상 투표를 시작한다. 이번 투표는 19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2라운드 진출이 확정된 4명의 후보와 1대 복면가왕 중 네티즌들이 2대 가왕을 미리 예측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는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1대 복면가왕인 ‘황금락카 두통썼네’를 비롯해 2라운드에 진출한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남산 위의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 ‘정확하게 반 갈렸네’ 가운데 2대 복면가왕으로 예상되는 1명을 선택하면 된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복면가왕을 정확히 예상한 1명에게는 125만 원 상당의 ‘맥북에어’를 선물하고, 예측 결과에 관계없이 투표에 참여만 해도 소니 MDR-Z7 헤드폰, 필립스 A3PRO 헤드폰, 복면가왕 방청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티즌 예상 투표 결과 및 2대 복면가왕은 26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음악포털 벅스는 ‘복면가왕’의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MBC와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무료보기, 방송 원곡 무료듣기, 현장 사진 등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