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서머너즈 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 대표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는 17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오는 17일 하루 동안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1탄을 마련했다.

▲지정된 시간 내 경험치/마나석 보상 2배 지급 ▲’속성별 요일 던전’ 정수 획득 시 2배 제공 ▲새벽 00시, 오후 23시부터 1시간 동안 무한 에너지 타임 ▲’소원의 신전’에서 소원 빌기 10번 무료 ▲’데빌몬’, ‘무지개몬’ 이벤트 던전 오픈 등 일일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 2탄으로 빛 속성의 ‘닌자’를 얻을 수 있는 '영웅 던전'을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공개한다. 해당 던전을 통해 지난 13일까지 진행된 ‘베스트 몬스터 어워즈’에서 유저들의 투표를 바탕으로 1위에 뽑힌 빛 ‘닌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던전을 완료해 획득할 수 있는 강화석의 개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 3탄을 실시한다. 해당 강화석은 ‘룬’ 강화 시 성공 확률을 2배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오는 5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총 5개의 서머너즈 워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나머지 4탄과 5탄 이벤트는 향후 일주일 간격으로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머너즈 워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