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프린터?복합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상태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프린터?복합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실시
  • 우민지
  • 승인 2015.03.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및 개인용 프린터 전문업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금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IT커뮤니티 다나와를 통해 주요 프린터?복합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나와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최근 다나와에서 히트 상품으로 선정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프린터?복합기 7종(DP CM215fw, CP215w, P115b, CM215b, M115b, M215fw, P215b)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응모는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들은 사용하고 싶은 제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3일 다나와 및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제품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약 2주 동안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 및 다나와 게시판 등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상품은 증정 형태로 제공되며, 당첨자 전원에게 일괄 발송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은 동급대비 최강의 기술력과 저렴한 유지비, 편리한 사후 서비스가 강점이다. ▲DP CM215fw 및 DP M215fw 제품은 복사, 스캔, 인쇄, 팩스 등 4-in-1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복합기 제품이며, ▲DP M115b는 인쇄, 복사, 스캔 기능과 함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도 뛰어나다. ▲DP CP215w 및 DP CM215b는 S-LED(셀프 스캐닝 발광 다이오드) 기술 지원과 함께 신속한 출력속도를 자랑하는 컬러 프린터 제품이며, ▲DP P115b 및 P215b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 제품으로 경제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췄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관계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고성능 프린터, 복합기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