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실속파를 위한 블루투스 헤드셋 선보여
상태바
소니코리아, 실속파를 위한 블루투스 헤드셋 선보여
  • PC사랑
  • 승인 2006.10.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루투스 선두기업 소니 에릭슨의 블루투스 헤드셋

- 14g 초소형, 초경량에 경제성까지 갖춘 모노 타입 블루투스 헤드셋

- 지난 7월 첫 블루투스 헤드셋 발표 후 스테레오, 모노 타입 여러 가지 제품 선보이며 라인업 적극 강화



  소니코리아가 기능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실속파 소비자를 위한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HBH-PV705’을 내놓았다. HBH-PV705는 블루투스 선두기업 소니 에릭슨의 모노타입 헤드셋으로 14g의 작고 가벼운 무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제품이다.


  소니 코리아는 지난 7월 처음으로 국내시장에 소니 에릭슨의 스테레오타입 블루투스 헤드셋 'HBH-DS970'을 선보이며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에 첫발을 디뎠고, 이후 모노타입 제품 2종(HBH-IV835 및 HBH-GV435)을 추가로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라인업을 확장해오고 있다.


  이번에 소니 코리아가 출시하는 블루투스 모노 헤드셋 'HBH-PV705'는 소니 에릭슨이 국내에 선보이는 4번째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블루투스 제품의 최대 장점인 자유로운 휴대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서 사용 편리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HBH-PV705’는 세련된 샌드(금색) 및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14g의 초경량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용이 잦거나 장시간 전화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소니 코리아 윤여을 대표이사 사장은 "소니 코리아는 이번에 HBH-PV705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가격대의 스테레오 및 모노 타입의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며, "블루투스 선두기업인 소니 에릭슨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사용용도와 필요에 부합하는 뛰어난 기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BH-PV705'의 가격은 6만 5천원이며,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 HBH-PV705 제품 제원

- 무게: 14g

- 색상(2가지 색상): 실버, 샌드(금색)

- 블루투스 1.2

- 통화시간: 최대 12시간

- 대기시간: 최대 300시간

-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 가능

- 기본 구성품: HBH-PV705, 충전기, 사용설명서, 스트랩


※ 문의 : 소니 코리아 고객 상담실 080-777-2000 / 02-3273-2000

 

 

※ 블루투스(Bluetooth)란?

  근거리에 놓여 있는 컴퓨터와 이동단말기, 디지털 기기 등을 무선으로 연결해 쌍방향으로 실시간 통신을 가능하게 해주는 규격 혹은 그 규격에 맞는 제품을 이르는 말로, 1994년 현 소니에릭슨(Sony Ericsson)사가 처음 연구하였으며 1998년 2월 소니에릭슨 주축으로 IBM, 인텔, 노키아, 도시바 등이 참여해 결성한 블루투스 SIG (Special Interest Group)에 의해 본격화 되었다. 2001년 12월 마이크로소프트와 3Com, 루슨트테크놀러지, 모토롤라 등의 참여로 전세계적 규격으로 자리 잡았다.



[본 보도자료는 PC사랑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