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어도비 CS3 한글 버전 및 6가지 통합 에디션 발표회 개최
상태바
한국어도비, 어도비 CS3 한글 버전 및 6가지 통합 에디션 발표회 개최
  • PC사랑
  • 승인 2007.06.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 어도비 CS3 한글 버전 및 6가지 통합 에디션 발표회 개최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모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 걸쳐 디자이너 및 개발자에게 업계 표준 디자인 및 개발을 통합하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3(Adobe Creative Suite 3, CS3)’ 발표회를 오는 7월 10일(화)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웹, 신문, 비디오, TV, 핸드폰 등 다양한 미디어가 늘어나며 모든 영역에서 보다 자유롭게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크리에이티브 독립(Creative Freedom)’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3월 전세계적으로 출시된 바 있는 CS3의 한글 버전과 함께 영상 에디션을 포함한 6가지 통합 에디션이 발표된다. CS3는 인쇄, 웹, 비디오, 모바일 및 디바이스 등 다양한 미디어에 적합한 컨텐츠를 개발할 수 있어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작업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도비시스템즈 존 로이아코노(John Loiacono) 수석 부사장이 방한, 크리에이티브를 혁신하는 어도비의 비전과 상세한 로드맵을 밝힌다. 이와 함께 본사에서 각 분야 네 명의 전문가들이 참석, 어도비 역사상 가장 방대한 CS3 제품군 소개를 통해 컨텐츠 효과와 가치를 극대화 시켜주는 CS3의 핵심을 체험할 수 있다.

유기적으로 연결된 통합 제품군을 활용하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워크플로우에 얼마나 큰 변화를 줄 수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데모 시연도 이루어진다. 한 번의 간단한 작업만으로 다양한 미디어로 퍼블리싱 하는 등 변화한 작업 환경에 맞춤화한 CS3의 기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CS3 통합 워크플로우 체험 갤러리 및 시연, 심도 있는 트레이닝을 위한 핸즈온 세션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어도비 CS3제품군의 기능을 다각도에서 체험하고 CS3가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한국어도비 지준영 대표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CS3의 혁신적인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며 “디자이너 및 개발자들은 CS3를 통해 과거 표현의 한계나 미디어의 제약으로 원활하지 못했던 크리에이티브를 마음껏 표현하고 전달할 수 있을 것”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7월 10일 목요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2층 전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행사 등록은 CS3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매거진, 갤러리, 커뮤니티로 구성되어 있는 CS3 공식 포털 사이트 http://creativefreedom.co.kr에서 하면 된다. CS3 발표회 참가자 모두에게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 및 경품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