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게이밍 태블릿 '쉴드 태블릿' 12월 초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게이밍 태블릿 '쉴드 태블릿' 12월 초 출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11.0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는 자사의 게이밍 태블릿 ‘쉴드 태블릿(SHILED Tablet)’을 12월 초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가 직접 설계 및 제조한 게이밍 태블릿이다. 192개의 GPU 코어를 내장한 케플러(Kepler)기반의 엔비디아 테그라 K1(Tegra K1) 프로세서를 탑재, 고성능 PC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쉴드 태블릿은 게이머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밝고 선명한 8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의 조합은 보다 실감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태블릿 거치까지 가능한 보호커버를 선택사양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쉴드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인기가 높은 안드로이드 게임은 물론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사용자의 PC에 있는 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엔비디아는 선택사양으로 구매 가능한 쉴드 무선 컨트롤러를 동시에 출시해 쉴드를 더욱 완벽한 게이밍 기기로 한 단계 끌어 올렸다. 쉴드 무선 컨트롤러는 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확성과 저지연성을 갖췄다.
 
엔비디아 이용덕 지사장은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을 드디어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쉴드 태블릿은 뛰어난 성능과 특별한 게임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엔비디아에서 최고의 게임 태블릿 출시를 통해 태블릿 분야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해외 IT 전문 매체 엔가젯은 “엔비디아의 제2세대 쉴드 태블릿은 보다 강력하고, 보다 다재다능한 면을 가진 제품이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이밍 태블릿일 뿐만 아니라 태블릿으로서도 우수한 제품”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쉴드 태블릿은 조텍코리아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11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쉴드 태블릿을 사전체험 해 볼 수 있는 엔비디아 체험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쉴드 태블릿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쉴드 브랜드 사이트(http://shield.nvid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