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어스, 6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세컨어스, 60만 다운로드 돌파
  • stonepillar
  • 승인 2014.07.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SF 전략 모바일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가 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세컨어스’는 지난 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으며,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아랍에미리트연합국 등 총 52개국 구글 플레이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추천 게임 항목인 ‘구글 피처드’(Google Featured)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용자들의 평가도 고무적이다. 총 13,326명이 참여한 구글 플레이 리뷰에서는 5점 만점에 4.1점을 받았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5점 만점에 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세컨어스’의 6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트리캐쉬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세컨어스’의 핵심 건물인 커맨드센터(Command Center)를 4레벨 이상으로 개발하면 트리캐쉬 2천 원을 지급하고, 6레벨 이상 달성하면 트리캐쉬 8천 원을 증정한다. 이미 커맨드센터 6레벨 이상 달성했다면 이벤트 참여 즉시 트리캐쉬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트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면 된다. ‘세컨어스’ 접속 후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게임 아이템인 골드와 플라즈마를 각 3만 개 지급받는다.
 
트리캐쉬는 게임머니로 ‘팡야’, ‘프로야구 매니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등 게임트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