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오피스 리프레시' 이벤트, 장애인정보화협회에 도시락 전달
상태바
인텔 '오피스 리프레시' 이벤트, 장애인정보화협회에 도시락 전달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6.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의 ‘오피스 리프레시’ 이벤트의 첫 당첨 장소로 경기도 김포시 차량등록사업소 소재 장애인정보화협회가 선정됐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PC를 다수 구매해 업무 및 교육 용도로 활용하고 있는 장애인정보화협회는,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들에게 컴퓨터 교육을 제공해 IT 활용능력을 바탕으로 생활과 직업 활동 등을 지원해주는 곳이다. 현재 윈도우 기초반, 인터넷 활용반, OA 활용반, ITQ 자격증 대비반, 포토샵반 등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중증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보이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컴퓨터 활용을 목적으로 한 재활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거동이 불편한 1~2급 중증 장애인을 대상으로 가정 방문해 1:1 교육도 제공하며 김포시 관내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들의 복지 수준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다. 인텔 하스웰 리프레시 탑재 PC가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오피스 리프레시’ 이벤트는 지난 한 달간 응모한 사업장 중 1등 한 곳을 선정해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급 도시락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장애인정보화협회에서는 교직원들과 수강생들이 함께 즐거움을 공유하는 색다른 회식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까지 더했다. 쾌적하고 재빠른 PC 구매에 맛난 점심까지 덤으로 얻게 된 셈이다.
 
장애인정보화협회에서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한 교직원은 “교실에서 IT 활용 능력과 자격증 획득 등을 목표로 공부하는 이 곳 수강생들에게, 하스웰 리프레시 탑재 PC는 빠른 속도를 줘서 시원시원하게 배움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며,“이벤트를 통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점심시간을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오피스 리프레시’ 이벤트는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1등 응모자에게 전달되는 고급 레스토랑 도시락 경품 증정은 마감됐고, 대용량 USB(30명) 제공이 남아있다. 더불어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탁상용 선풍기를 총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 응모자에게 제공되며, 이벤트 URL을 블로그와 커뮤니티 등에 알리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인텔코리아 이벤트 홈페이지( http://goo.gl/sdpBwm)를 참조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