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삼국전 유닛 페스티벌 시작
상태바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삼국전 유닛 페스티벌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4.06.1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하고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온라인)’이 여름맞이 대축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D건담온라인’의 주요 콘텐츠인 대전의 재미를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된 이번 여름맞이 대축제는 6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시즌 동안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그 첫 번째로 대전 종료 시 애니메이션 원작 ‘SD건담 삼국전’에 등장하는 유비, 조운, 장비, 관우, 공명, 손책, 손권 등 영웅 유닛들을 획득할 수 있는 ‘삼국전 유닛 페스티벌’을 오는 7월 9일까지 실시한다.
 
또, 7월 정식 래더 시즌에 앞서 ‘래더 프리시즌 페스티벌’도 오는 26일까지 펼쳐진다. ‘래더 시즌’은 자동시작을 통해 매칭된 4대4 팀 대전의 결과 점수를 누적해 순위를 정하는 모드로 프리 시즌에서는 순위를 산정하지 않아 승패 부담 없이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삼국전 유닛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미션만 완료하면 ‘더블오 라이저’, ‘켈딤 건담 GNHW/R’, ‘아리오스 건담 아스칼론’, ‘세라비 건담 GNHW/B’, ‘가데라자’ 등 원작 ‘기동전사 건담 00(더블오)’를 장식한 S급 유닛 5대를 지급하는 환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올 여름 무더위는 삼국전 영웅들과의 화끈한 전투를 통해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며, “‘1달 전쟁 이벤트’, ‘최강 소대 결정전’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