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H97-GAMING 3 메인보드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H97-GAMING 3 메인보드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5.2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차세대 스토리지 인터페이스인 M.2, SATA Express 슬롯을 탑재한 게이밍 메인보드 H97-GAMING 3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H97-GAMING 3는 LGA1150 소켓 방식 4세대 하스웰, 하스웰 리프레쉬, 5세대 브로드웰이 호환되는 Z97칩셋을 장착한 메인보드이다.
 

뛰어난 레벨의 온보드 오디오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는 독자적인 AMP-UP 오디오 기술이 적용하고 있으며, ALC1150은 10개의 DAC 채널과 동시에 7.1채널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고 전면 패널에 2채널의 독립된 스테레오 멀티스트리밍을 제공한다. 특히 600의 임피던스를 허용하는 고수용력의 중폭기를 활용해 하이엔드급 고성능 헤드폰을 사용할 시 음질의 왜곡 없이 박력 있고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Sound Blaster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포함하고 있어 게이머들을 위해 프리미엄 오디오와 사운드 이펙트 퀄리티, 사운드 관련 특성기능 등을 제공하는 강력한 오디오 플랫폼이다. 독립된 PCB 레이어가 EMI로 부터 민감한 오디오 칩셋등의 부품을 보호하고 LED가 점등되어 격리된 Audio zone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원부는 9페이즈며, IR사의 고급 큐비쵸크를 사용하여 고주파 잡음감소와 전력의 효율적 분배로 보도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Qualcomm Atheros사의 Killer™ E2200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가 적용됐다.


H97-GAMING 3는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가 국내에 유통하는 모든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3년 무상 A/S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현재 행사중인 ‘100일 안심보장서비스’ 이용 시 사용자 부주의로 발생되는 문제도 처리해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gigabyte.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