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컴-내친구커뮤니케이션, ‘PC최적화 포털 사이트’ 공동 개발
상태바
메딕컴-내친구커뮤니케이션, ‘PC최적화 포털 사이트’ 공동 개발
  • PC사랑
  • 승인 2007.05.2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딕컴-내친구커뮤니케이션, ‘PC최적화 포털 사이트’ 공동 개발

세계최초로 전화 한 통화만 하면 ARS에 의해 컴퓨터가 3초 만에 복구되는 ‘서프라이즈 메딕컴’에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순간 복구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재가 되고 있다.

(주)선각(대표 임순택, mediccom.co.kr)의 차세대 온라인 순간 복구 서비스 개발 담당 팀인 메딕온에서는 기본 웹 서비스 사이트 개발을 (주)내친구커뮤니케이션(대표 정희찬, nechingu.co.kr)과 공동개발을 하기로 하고 전략적 제휴를 2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순간 복구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최초의 온라인 PC전문 서비스 콘덴츠 개발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제휴에 따르면, 개발될 mediccom.co.kr은 국내 및 해외에서 메딕온이라는 온라인 순간복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PC최적화 콘덴츠와 PC관리에 대한 교육 자료들을 제공한다. 또한 PC에 관련된 지식인과 PC관리에 관한 전반적인 FAQ를 전문가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분석해서 무료로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해결이 안 되는 서비스는 접수를 받아서 전국의 700여개 전문 메딕컴센터에서 출장을 통한 방문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내친구커뮤니케이션의 정희찬 대표는 “막강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주)선각과의 제휴는 함께 만들어가는 강력한 온/오프라인 서비스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시작”이라며 “이외에도 메딕컴과의 포괄적인 업무와 기술제휴 등을 진행해 새로운 가치를 지향하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인데 그 중에서도 현재 개발 중인 컴퓨터업계에 특화된 메딕컴샵이 대표적인 예 ”라고 밝혔다. ‘메딕컴샵’은 메딕컴의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개발 중인 온라인 상점으로 컴퓨터판매에 특화된 독립적 운영형태의 고가의 쇼핑몰이지만 무료나 저가로 9월초에 공급될 예정이다.

(주)선각의 임순택 대표는 “메딕컴은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 순간 복구 시장을 주도해 왔었다.”며, “상대적으로 열악한 온라인 시장의 개발 및 영업을 (주)내친구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지속적인 혁신과 PC최적화에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제공하고 편안한 컴퓨터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