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2014년 첫 신규 챔피언 벨코즈 공개
상태바
리그 오브 레전드, 2014년 첫 신규 챔피언 벨코즈 공개
  • PC사랑
  • 승인 2014.03.0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원거리 마법사형 챔피언
- 독특한 스킬을 바탕으로 팀 공격의 핵심적 역할 수행 기대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최신 패치를 통해 118번째 신규 챔피언 ‘벨코즈(Vel'Koz)’를 공개했다. ‘공허의 눈’이란 별명을 가진 벨코즈는 3개의 촉수를 가진 연체동물의 모습을 한 독특한 챔피언이다. LoL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출시 전부터 플레이이어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벨코즈는 광선을 이용해 공격하는 원거리 마법사 챔피언으로 전투가 지속되는 동안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적인 스킬들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한 반면 기동력은 뛰어나지 않아 이동 거리가 비교적 짧은 중단 공격로에 적합한 챔피언으로, 팀 공격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벨코즈의 기본 스킬인 ‘유기물 분해’는 스킬에 세 번 적중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다. 일정 시간 동안 대상에 공격을 적중시키지 않으면 중첩효과는 사라진다. ‘플라즈마 분열’은 전방으로 광선을 발사해 피해와 함께 둔화를 거는 스킬이다. 발사된 광선은 적에게 적중하거나 최대 사거리 도달 시, 또는 스킬이 발동되는 동안 재사용하면 양쪽 90도로 굴절돼 주변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공허 균열’은 직선으로 에너지파를 발사해 공간에 균열을 만들고, 잠시 후 폭발시키는 스킬로 발사 및 폭발 시 모두 패시브의 중첩효과가 적용된다. ‘지각 붕괴’ 스킬은 목표 지점에 폭발을 일으켜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운다. 벨코즈와 가까이 있는 적은 뒤로 밀어내는 효과까지 있어 추격과 도주에 모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궁극기인 ‘생물 분해 광선’은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해 거대한 광선을 발사하는 스킬이다. 사거리 내의 모든 적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좌우로 광선의 방향을 조정할 수 있다.

벨코즈는 외모만큼이나 그 배경도 흥미롭다. 게임 내에서 벨코즈는 오직 세상에 대한 탐구를 목적으로 태어난 생물체다. 대상을 공격해 조사활동을 하고, 파괴를 통해 자신의 지적 허기를 채워가는 챔피언으로 묘사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올해 첫 번째 신규 챔피언이 드디어 공개됐다”며, “라이엇 게임즈는 올해에도 플레이어분들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챔피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