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4년형 외장ODD 신제품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2014년형 외장ODD 신제품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4.02.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외장ODD 2014년형 GP50NB40AKAR를 새로 출시하면서 2차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작한다.
외장ODD GP50NB40AKAR는 기존 외장ODD의 기능인 CD/DVD/M-DISC를 굽기/읽기/쓰기 용도로 사용하였으나 스마트TV 동영상 감상 기능,소음억제기능,스크래치가 난 미디어 동영상 끊김 방지기능을 추가시킨 제품이다.
 
외장ODD시장외에 또 다른 시장인 DVD플레이어 시장에 첫 출발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고 있다.기존 구매자 분포율을 보면 주요 고객층 연령대가 30대~50대가 주 고객층을 이루었다. 그러나 소형 DVD플레이어기능을 삽입해 2014년 고객층은 대폭 확대가 되어 20대~50대의 주요 고객층이 되었다.
 
 이는 스마트 TV에서 동영상 PLAY와 음악감상,유아용 동영상이 PLAY가 됨과 동시에 가장 적용률이 높은 맥북,노트북,울트라북에 맞는 제품으로 선정 되었다. 그리고 LG전자 울트라PC 그램이나 화이트 종류의 노트북이 신제품으로 출시 되면서 같은 화이트 색상인GP50NW40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LG전자는 Y케이블에서 I케이블로 변경 후 저전력인 슬림형 노트북에서 전력이 약해 구동을 못하는 일이 없어졌다.
 
 현재는 전 연령층이 사용 할 수 있는 외장 ODD 기능성 제품으로 바뀌면서, 시장 점유율도 대폭 상승 하였다고 한다.
 
 또한  LG전자 외장형 ODD만 사용가능한 M-DISC 미국 NASA에서 테스트한 제품으로 천년동안 보관 가능한 M-DISC를 적용시켜 오래 보관할 자료를 누구나 저장할수 있는 기록 미디어 장치가 되었다.
Smart pc사랑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