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찍Go! 뽑Go! 듣Go!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캐논, 찍Go! 뽑Go! 듣Go! 프로모션 개최
  • PC사랑
  • 승인 2014.02.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EOS 70D, EOS 100D, EOS 700D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Go! Go! 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o! Go! Go! 프로모션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입하거나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Go! Go! Go! 프로모션은 지난 2014221일부터 331일까지 EOS 70D, EOS 100D,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EOS 70DEOS 100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JBL Micro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JBL Micro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느 장소에서나 간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 또는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셀피 CP900은 내장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와이파이 카메라, 안드로이드 및 iOS 탑재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EOS 70DEOS 100D는 캐논이 11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제품이다. EOS 70D는 신기술 'Dual Pixel CMOS AF'를 탑재를 통해 AF 속도와 동영상 촬영 시 피사체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성능을 크게 향상시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EOS 100D500ml 생수병보다 가벼운 무게로 DSLR 카메라에 대한 편견을 깨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EOS 700D는 약 1,800만 화소의 CMOS센서와 5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DIGIC 5를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회전형 LCD와 정전식 터치 패널의 조합으로 쉽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으며 연인, 친구들과 함께 셀카도 찍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47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아이디당 한 개의 제품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손숙희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사진을 통해 추억을 담기 위해 카메라 구매를 계획하거나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캐논은 EOS 시리즈의 글로벌 누적 생산 대수가 7,000만대를 돌파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