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리밍, 안드로이드 기반 동영상 편집 앱 ‘키네마스터’ 출시
상태바
넥스트리밍, 안드로이드 기반 동영상 편집 앱 ‘키네마스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2.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멀티미디어 SW 전문 기업 넥스트리밍(대표 임일택)은 안드로이드 기반 동영상 편집 앱 ‘키네마스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른 동영상 편집 앱들은 자동 편집 기능을 강조하지만 기대와 다른 결과물이 나오는 경우 다소 있다. 하지만 키네마스터는 각 장면마다 사용자 각자의 개성을 살려 원하는 느낌과 효과를 그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사진과 동영상 편집을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추었다.
 
예를 들어, ▲3D 화면전환 효과 ▲다중화면 효과(PiP, Picture in Picture) ▲손글씨 ▲스티커 ▲배경음악 등 다양한 스타일 효과로 사용자들은 전문가 수준의 편집이 가능하며, 키네마스터만의 장점 중의 하나인 빠른 렌더링 기술로 사용자들은 편집 과정을 직접 확인하면서 완성도 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다.
 
편의성을 찾는 사용자들에게는 ‘테마’라는 특별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겨울, 사랑, 여행, 자연 등의 다양한 주제들로 만들어진 테마에는 그에 어울리는 음악과 화면전환 효과가 포함되어 영상 추가만으로도 간단하게 새로운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고 언제든지 다른 스타일 효과들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도 있다. 앱에서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테마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완성된 동영상은 최대 Full HD(1080p)까지의 다양한 해상도로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고,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의 SNS 공유 및 클라우드 업로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넥스트리밍 임일택 대표는 "키네마스터는 넥스트리밍이 그동안 축적한 동영상 편집 기술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앱으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단말기 제조사들에게 SDK(Software Development Kit) 형태로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네마스터는 안드로이드 젤리빈(Jelly Bean, 4.1) 이상, 삼성 갤럭시 S3 / S4 / 노트2 / 노트3, LG 옵티머스G / 옵티머스G 프로, G2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본 사용자를 위해 Sharp SH-01F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지원 단말기를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무료와 유료 버전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키네마스터 홈페이지 (http://www.kinemaster.com)와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kineMasterapp),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ine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