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올인원 PC’ 아트를 입다
상태바
모뉴엘, ‘올인원 PC’ 아트를 입다
  • PC사랑
  • 승인 2013.12.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종합가전회사 모뉴엘(대표 박홍석,www.moneual.co.kr)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4인의 아티스트 작가의 작품을 적용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올인원 PC ‘모뉴엘 플러스 아트’ (MONEUAL PLUS ART) ‘ PC 1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을 위해 모뉴엘과 함께한 아티스트들은 이동기, 강석현, 하지훈, 하태임 등 4인의 감성적이고 대중적 포용력이 있는 작가들로 구성되어있다. 모뉴엘의 ‘모뉴엘 플러스 아트’ 에 참여한 각 아티스트들의 작품은 올인원PC본체 및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IR리시버 등에 작업 되어 한 작가당 4작품을 선보이며 총 400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아톰’과 미국의 디즈니 만화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결합된 ‘아토마우스(Atomaus)’ 캐릭터로 유명한 이동기 작가의 작품은 ‘플라워가든(Flower Garden)’과 ‘버블(Bubbles)’, ‘도기독(Doggy dog)’ 등 4 작품이며, 자신의 추억을 모티브로 작업한 강석현 작가의 작품은 ‘해피셀’(Happy Cell)’, ‘러브리스(Loveless)’ 등 4작품이다.
 
전통 문양들이 지닌 독특한 특성과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하며 한국 전통미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하지훈 작가의 작품은 작가가 직접 알루미늄을 가공, 특수 작업기법을 적용한 ‘블라썸(Blossom)’과 ‘오거나이저(Organizer)’ 등 4작품이며, 추상적 컬러 밴드로 소통의 개념과 색의 미학을 조명한 하태임 작가의 작품은 ‘인상 (Une Impression), ‘색채환상곡(Color Fantasy)’, ‘통로(Un Passage)’ 등 4작품이다.
 
모뉴엘은 아트 올인원PC 출시를 기념해 ‘4인 4색 아트 콜라보레이션 올인원 PC작품전’을 오는 1월 13일까지 1개월간 삼청동 소재 ‘아티제 삼청점’과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에서 진행한다.
 
모뉴엘은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올인원 PC 한정판은 국내의 포용력 깊은 작가들의 예술 DNA를 올인원 PC에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라며 “하드웨어 스펙 경쟁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하여 틀에 박히지 않으면서도 자유롭고 편한 아트 가전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판매가격은 하지훈 작가 작품은 미정이며, 나머지 작가 작품은 각 180만원이다. 판매개시일은 작품점이 종료되는 1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직영 인터넷 쇼핑몰 몬샵 (www.monshop.co.kr)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뉴엘은 ‘모뉴엘 플러스 아트’ 올인원PC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3일까지 작품전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료 쿠폰 1만장, 머그컵 1천개, 음료 사이즈업 쿠폰 3천장 등을 증정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