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RMA 세미나' 진행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2013 하반기 RMA 세미나'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12.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에서 A/V SI업체, 협력사 대상 '2013년 하반기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하반기 기술 세미나는 에이텐 DCCMS 솔루션, 알투센, 밴크리스트, 시스템 서버 등 신제품 소개와 함께 제품에 탑재된 기술, 도입방법 등에 대해 소개했다.
 
지난 11월 코엑스에서 열린 '디지털사이니지, 터치패널 및 키오스크' 전시회에서 선보인 밴크리스트 제품군 VE812, VE814HDBaseT 연장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전송기와 수신기장치를 하나의 Cat 5e 케이블을 통해 연장 가능하며, Ultra HD와 고품질의 오디오를 지원해 1080p Full HD, Deep Color, Dolby True HD, DTS HD master Audio를 지원한다.
 
에이텐에서 제공하는 광케이블은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원거리 전송이 가능하다. 전송 채널수의 증가, 광 섬유의 경우 최대 50년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긴 수명을 자랑한다. 빛 신호를 주고 받기 때문에 전자파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구리 선보다 빠른 전송속도를 보여준다.
 
신제품 KN1108v/KN1116vIP 기반 KVM 제어 장치로, 듀얼 IP/듀얼 전원 기능, 시리얼 콘솔 접속 및 가상 미디어를 지원한다. 로컬과 원격 운영자 모두 다수의 서버를 단일 콘솔로 모니터링 및 접속도 가능하다. 통신 프로토콜로 TCP/IP를 컴퓨터가 사용하기에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도 어디서든지 IP 주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원격 운영자는 브라우저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독립식 윈도우나 JAVA GUI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시리얼 콘솔 서버 알투센 SN0132 / SN014832포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밴드와 아웃밴드 모두 원격 시리얼 콘솔로 서버와 네트워크 장치를 Telnet/SSH 클라이언트 또는 애플렛 뷰어를 통해 직접 접속할 수 있다.
 
SN시리즈는 알투센 Power Over the NETSN 탠덤 원격 전원 관리 시스템으로, CC2000 관리 소프트웨어와 같이 관리할 수 있으며, 중앙 데이터 센터 관리와 통합 전원 관리가 가능하다. 시리얼 콘솔 서버의 SN 시리즈는 이런 뛰어난 기능으로 IT 제품을 극대화시키고 운영 비용을 절감시키는 제품이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에이텐은 기술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 제품에 탑재된 다양한 기술을 협력업체에게 전달함으로써 일반고객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이텐코리아가 매년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기술세미나를 진행하는 것은 빠르게 변하는 에이텐의 기술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