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마이크로닉스, 미니 타워케이스 PICO Mini 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한미 마이크로닉스, 미니 타워케이스 PICO Mini 시리즈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1.0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서플라이 & 케이스 제조 업체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에서는 M-ATX보드를 사용하며 일반 ATX 파워가 장착 가능한 Mini Tower 케이스 PICO MINI 2종을 출시했다. PICO Mini 시리즈는 PICO Mini USB 3.0 Mesh , PICO Mini USB 2.0 Metallic Silver 총 2종. 두 모델의 샤시는 동일하나 전면 배젤 및 구성에 차이가 있다.
 
PICO Mini 시리즈의 특징은 ODD(5.25인치) 베이를 삭제해 부피를 최소화하면서 M-ATX 마더보드와 ATX파워를 장착 할 수 있어 공간 절약을 최대화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멀티 HDD 베이를 도어 형식으로 적용해 HDD 및 SDD 탈착이 용이하며 총 3개의 저장장치를 동시에 장착 가능하다.(3.5인치 3개, 2.5인치 2개)
 
PICO Mini 시리즈는 하단 파워 장착으로 파워의 단일냉각이 가능하며 선정리 홀과 사이트 패널의 양각 적용으로 선정리가 용이하다. PICO Mini 2종의 차이점은 일단 전면 베젤 디자인이다.
 
PICO Mini USB 3.0 Mesh는 전면 풀 매쉬망 적용으로 MINI Tower 케이스의 약점인 통풍효과를 최대화했다. 전면 120mm LED 1개 기본장착 및 총 2개의 전면 120mm 팬이 장착 가능하다. USB 2.0 2개 및 추가로 USB 3.0 온보드 방식을 적용 총 3개의 전면 USB 포트를 지원한다. PICO Mini USB 2.0 Metallic Silver는 전면 헤어라인 Metallic Stamping처리를 하여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과 질감을 표현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