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스마트 디자인 론칭쇼 'SUPER i DESIGN' 개최
상태바
아이페이스, 스마트 디자인 론칭쇼 'SUPER i DESIGN' 개최
  • PC사랑
  • 승인 2013.11.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를 만든 에이스 그룹이 11월 8일 여의도 IFC몰 오후 3시에 슈퍼아이디자인쇼를 개최한다. 에이스 그룹이 주최하는 슈퍼아이디자인쇼는 아이페이스의 현재와 미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런칭쇼다. 한국 스마트 디자인 협회(KSDA) 출범식 및 2014 에이스 그룹 상반기 인턴 채용 설명회의 자리 또한 마련되었다. 

한국스마트디자인협회(KSDA)는 선진 디자인 육성 시스템 구축과 올바른 지식재산권 문화의 확립을 목적으로 출범될 예정이며, 디자인의 관심이 많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인턴 채용 설명회 및 현장 인턴 서면 접수가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역도 선수 장미란과 디자인 업계의 유명 인사들이 슈퍼아이디자인쇼 현장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 이준형 마술사가 진행하는 마술쇼 및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석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에이스 그룹 이종린 대표는 "슈퍼아이디자인쇼에서 진행하는 인턴 채용 설명회를 통해 무한경쟁시대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사고와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를 발굴할 것"이라며 "금번 슈퍼아이디자인쇼를 통해 미래 스마트 디자인을 선도할 디자이너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는 월간디자인, 윤디자인, 필묵, KMUG, 장미란 재단, 홍명보 재단, 양준혁 재단, 김장훈 플라워 사랑이 후원한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