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실용성과 음질 겸비한 2채널 스피커 AD-S900 Taurus 출시
상태바
브리츠, 실용성과 음질 겸비한 2채널 스피커 AD-S900 Taurus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0.29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www.britz.co.kr)는 실용성과 음질을 겸비한 2채널 스피커 AD-S900 타우러스(Taurus)를 출시한다. 

천정점 부근의 하늘에 나타나는 황소자리를 뜻하는 타우러스는 강한 힘과 실용성, 결단력 등을 상징한다. 브리츠 AD-S900 타우러스 역시 2채널 북쉘프 방식 스피커가 갖는 강한 이미지와 함께 실용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고전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이 제품은 전면 유닛 주변에 포인트를 주면서 강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고광택 마감을 적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분히 활용하도록 설계했다. 

스피커에는 76mm 크기의 미들레인지 유닛과 25.4mm 크기의 트위터를 2-웨이 방식으로 구성해 음질을 보장하면서도 왜곡현상을 줄였다. 스피커 유닛은 방자 설계로 TV나 모니터 근처에 배치해도 큰 문제가 없다. 본체는 MDF 원목을 적용, 음색을 맑게 하고 공진으로 인한 진동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AD-S900 타우러스의 강점은 활용성. 일반 RCA 방식이 아닌 클립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 임의대로 케이블 연장이 가능하며, 설치도 빠르다. 이 외에도 벽걸이 홀더를 제공해 원하는 곳 어디든 장착 가능하다. 

측면에는 음량 조절, 음역 조절 다이얼과 함께 3.5mm 헤드폰 단자를 달아 외부 장치 연결 편의성을 높였다. 스피커로 음악을 듣지 않고 헤드폰이나 헤드셋 등을 사용할 때, 스피커 옆에 있는 헤드폰 단자를 활용하면 굳이 PC나 기타 장치에 연결된 단자를 제거하지 않아도 된다. 

브리츠 관계자는 “AD-S900 타우러스는 가격, 음질, 편의성 등을 모두 고려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다양한 소비자가 접근할 수 있는 스피커를 통해 브리츠 브랜드의 영향력을 더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츠 AD-S900 타우러스는 오는 10월 30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PC사랑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