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7월까지 '하나포스 페스티벌 4U'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하나로텔레콤, 7월까지 '하나포스 페스티벌 4U' 이벤트 개최
  • PC사랑
  • 승인 2007.04.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 7월까지 '하나포스 페스티벌 4U' 이벤트 개최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의 부가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중순까지 3개월에 걸쳐 <2007 하나포스 페스티벌 4U(포유)>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2007 하나포스 페스티벌 4U>는 ▲홍대 앞 클럽에서 열리는 ‘하나포스 파티’ ▲뮤지컬 ‘싱글즈’ 초대 ▲‘도전! 요리왕’ ▲‘특별한 영화제’ 등 고객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진행된다. ※별첨 : 이벤트 세부 내용

먼저 오는 5월 18일 저녁, 서울 홍대 앞 클럽 ‘도넛’을 통째로 빌려 고객 1,000명을 초대한 가운데 ‘노브레인’, ‘슈퍼키드’ 등 가수, 비보이, 비트박스 공연과 마술쇼, 댄스파티 등으로 구성된 ▲‘하나포스 파티 FOCUS on Challenges(포커스 온 챌린지)’를 개최한다.

작년 5월 홍대 클럽에서 처음으로 열린 ‘제1회 하나포스데이’에 이은 문화행사로서, 볼거리는 물론 고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졌다.

하나로텔레콤은 두 번째 행사로 6월 2일 총 200여명의 고객을 요리학원에 초대해 한식, 파스타, 피자, 케이크 등을 직접 만들어 보고 시식하는 체험 이벤트 ▲‘도전! 요리왕’을 마련했다.

더불어, 한국영화를 뮤지컬로 각색한 ▲‘싱글즈’ 공연에 고객 400명을 초대한다. 이 행사는 6월 15일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열린다.

마지막으로 총 3회에 걸쳐 고객 600명을 초청해 ‘스파이더맨3’, ‘슈렉3’, ‘다이하드4’ 등 최신 영화를 상영하는 ▲‘특별한 영화제’도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행사 현장에서 즉석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휴대용게임기, 전자수첩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포스닷컴 이벤트 페이지(event.hanafos.com) 또는 하나엔조이(hanaenjoy.hana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사업기획실 최용석 실장은 “작년 ‘하나포스데이’와 얼마 전 열린 비보이 공연 등과 같이 고객이 직접 참가하는 체험 이벤트에 고객의 호응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하나포스 고객만의 즐거움과 자부심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