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시리즈 제품보증기간 업계 최초 5년 연장
상태바
젠하이저, 모멘텀 시리즈 제품보증기간 업계 최초 5년 연장
  • PC사랑
  • 승인 2013.10.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프리미엄 헤드폰인 모멘텀(MOMENTUM) 시리즈의 제품 보증기간을 5년으로 연장 적용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 혜택을 높이기 위해 제품보증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헤드폰 제품 5년 보증 서비스는 업계 최초의 시도로, 모멘텀 시리즈의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제품 보증기간 연장은 모든 모멘텀 시리즈(모멘텀, 모멘텀 블랙, 모멘텀 온이어)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2013년 10월부터 12월말까지 해당 기간 내 구매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기존 모멘텀 시리즈 구매 고객도 오는 12월 말까지 공식 프로모션 홈페이지에 정품보증서 및 영수증을 등록하면 연장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응치순(Ng Chee Soon) 젠하이저 아시아 사장은 “젠하이저는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국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인 모멘텀 시리즈에 대해 업계 최초로 5년간 연장 보증을 실시한 것도 이 같은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의 일환”이라고 설명하며 “업계 최초 5년이라는 제품보증기간 연장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향상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5년으로 연장된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고객들은 정품 보증서 및 영수증을 해당 사이트(www.sennheiser-extended-warranty.com) 및 공식 홈페이지(www.sennheiserkorea.co.kr)에 등록 후,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한다. 소비자들은 5년의 제품보증기간 동안 헤드폰의 부품 등에 결함이 발생했을 경우,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소비자 과실 제외) 특히 젠하이저 공식 서비스 센터는 지방 고객 및 평일 방문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 등을 위해 방문 접수 외에 택배 접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