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내친구 용팔이> 사전등록 개시
상태바
액션RPG <내친구 용팔이> 사전등록 개시
  • PC사랑
  • 승인 2013.08.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액션RPG(역할수행게임) <내친구 용팔이>(개발사 상상게임즈)를 곧 선보인다. 내친구 용팔이>는 드래곤 ‘용팔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펫들의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터치로 즐길 수 있는 호쾌한 액션을 자랑한다. 원 터치로 모든 플레이가 가능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자동 스킬’ 버튼을 통해 편하게 강력한 전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모든 클래스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를 변경하더라도 성장한 레벨과 장비 강화는 그대로 적용돼 레벨 이전이 가능하다.
 
<내친구 용팔이>는 친구의 도움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와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협동 시스템도 강점이다. 친구들과 드래곤을 서로 소환해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은 소환 보상, 경험치 등을 나눠 가질 수 있는 소셜 기능을 극대화해 함께 하는 재미를 높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내친구 용팔이>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조작감에 호쾌한 스킬의 액션성을 극대화한 게임”이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동일 장르의 <몬스터 길들이기>, <아틀란스토리>, <헬로히어로> 등에 이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