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클럽 공방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팡야, ‘클럽 공방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8.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골프 클럽을 강화할 수 있는 '클럽 공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팡야>는 '클럽 공방 이벤트'를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30홀 단위로 개인플레이를 달성할 때마다, ‘소렌의 선물상자’가 계속해서 지급된다. 이 선물상자에는 각종 게임 아이템 외에 골프 클럽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팡야> 홈페이지에 올리면 개발팀이 심사해 우수작 5개를 선정한다. 당선작은 의상 아이템으로 제작돼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상점에서 판매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100만 게임머니와 디자이너 게임 타이틀을 지급한다.
 
또한, <팡야>는 귀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이어커프(Ear Cuff)' 아이템 2종을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어커프' 아이템을 착용하면, 골프 클럽을 정확하게 휘둘러야만 발동하는 '팡야샷'의 성공률이 높아진다. 특히, 이 성공률은 경기 시 바람이 세게 불수록 더 높아진다. 아울러 ‘리듬 모듈 이어커프’의 경우, 게임 캐릭터가 춤을 추는 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기 캐릭터 '넬'의 생일을 기념해 생일 모자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특수 능력이 적용되고 생일 축하 이펙트가 나타난다. 아울러, 봉다리샵 레어 아이템으로 볼터치 아이템이 추가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