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에 맞는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 출시
상태바
델,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에 맞는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델 컴펠런트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 플래시 솔루션 비용 최대75% 절감
- ‘델 컴펠런트SC280’, 고밀도 스토리지 엔클로저 사용으로 데이터센터 설치 공간 및 비용 절감
 
 
글로벌IT 기업인 델의 한국 법인인 델 인터내셔널㈜가 IT 성능개선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에 최적화된IT 시스템인 스토리지 최적화 솔루션 ‘델 컴펠런트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과 고밀도 스토리지 ‘델 컴펠런트SC28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6월 델 엔터프라이즈 포럼 및 고객 파트너 행사에서 처음 소개된 제품은 IT 성능 개선, 데이터 통찰력 지원, 전체 비용 절감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개선을 돕도록 설계되었으며 고객이 성능, 효율성 및 확장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델 컴펠런트 플래시 옵티마이즈드 솔루션’은 업계 동급 최초로 다양한 플래시 기술 유형 간에 또는 전통적인 드라이브와의 조합에서 인텔리전트 데이터 배치가 가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델 자체 분석에 따르면 타사 플래시 솔루션과 비교하여 최대 75%까지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으며 완전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으로 높은 성능과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델 컴펠런트SC280’은 2U 엔클로저보다 최대 2.8배 많은 용량을 제공하며 스토리지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집적도를 자랑한다.
 
호스팅 계층화 데이터를 위한 이 용량 최적화 솔루션은 필요한 데이터 센터 공간을 대폭 줄이면서도 하나의5U 설치 공간 당 최대 336테라바이트까지 저장할 수 있다. 이는 서류철로 가득 채운 4단 캐비닛 서랍 670만 개 이상에 달하는 데이터 양이다.고객들이 I/O 집약적 워크로드 요구를 해결함과 동시에 방대하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도 선 보인다. 데이터 집약적인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차세대 ‘델 컴펠런트 스토리지 센터6.4 어레이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컴펠런트 솔루션과 함께 자동 계층화 기능의 잠재력을 극대화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