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핸즈프리 오디션 캠, 영상 촬영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다!“
상태바
"신개념 핸즈프리 오디션 캠, 영상 촬영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내다!“
  • PC사랑
  • 승인 2013.08.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개념 오디션 카메라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촬영 스타일 제공 
- 셀프 촬영에 용이한 약17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와 회전형 LCD의 조화
- 오디션 캠, 지갑 사이즈보다 작고 가볍우면서 풀 HD 동영상 촬영에 스테레오 마이탑재
- 내장 와이파이 기능 탑재를 통해 촬영한 동영상을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공유 가능
 

오디션 캠은 약 17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와 전면 약 80도, 후면 약 90도까지 회전이 가능한 2.7형 LCD를 갖췄다. 초광각 렌즈는 동영상 촬영 시 약 160도(스틸 촬영 시 약 170도) 화각의 촬영이 가능하며, 렌즈 특성상 이미지 주변부에 왜곡이 발생해 개성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정전식 터치 패널을 갖춘 회전형 LCD는 2개의 수평 고리로 연결되어 로우 앵글, 하이 앵글, 셀프 촬영 등 다양한 위치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약 95도 까지 조정 가능한 스탠드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삼각대 없이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내장 스탠드를 활용하면 핸즈프리 형태로 요리, 댄스, 오디션 제출 영상 등을 혼자서도 촬영할 수 있다.

약 1,20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DIGIC DV4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풀 HD동영상과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HS 시스템 탑재로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오디션 캠은 여성들이 들고 다니는 지갑보다 작은 사이즈(가로 9.6cm x 세로 7.6cm x 폭 2.2cm)에 무게 또한 약 160g(본체 무게)로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오디션 캠은 내장 와이파이를 탑재했다.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무비 업로더’(Movie Uploader)를 활용해 결과물을 스마트폰, PC에 저장하여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카메라 엑세스(Camera Access)'를 사용하면 라이브 스트리밍 리모트 컨트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무선 컨트롤러로 활용할 수 있어, 카메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도 원격 촬영이 가능하다.
 
오디션 캠은 와이드와 클로즈업(디지털 줌) 전환 기능을 통해 와이드 촬영 및 이미지의 중앙 부분을 클로즈업해 촬영할 수 있다. 한편, 별도의 버튼을 통해 동영상과 스틸 이미지 촬영 사이에 빠르게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오토 기능은 38 가지 장면에서 최적의 촬영 조합을 찾아주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장면모드를 통해 스포츠, 요리/패션, 매크로 등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을 맞춰 촬영할 수 있다. 슬로우 모션과 패스트 모션 촬영을 지원해 촬영자의 의도에 맞게 다양한 속도의 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슬로우 모션은 최대 1/4배속, 패스트 모션은 최대 4배속까지 촬영 가능하다. 여기에 일정 시간 간격을 두고 촬영하는 인터벌 촬영 모드로 구름의 움직임이나 별의 궤적 등의 촬영 가능하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