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MMO 게임용 레이저 나가 2014 출시
상태바
레이저,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MMO 게임용 레이저 나가 2014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0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Razer)는 오늘 세계 MMO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레이저 나가(Razer Naga)의 2014년 버전을 출시했다. 레이저 나가 마우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12개의 엄지 버튼은 기계식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촉감을 비롯해 더욱 향상된 속도와 입력환경을 제공한다. 각 버튼은 기존 모델보다 더욱 돌출된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직접 보지 않고도 커맨드를 쉽게 입력할 수 있게 한다.
 
 
레이저 나가 2014의 인체공학적 폼팩터는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넓게 설계되어 최적의 그립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약지와 새끼 손가락 거치부분은 더욱 부드럽게 디자인되어 편안함을 추구하여 장기간 게임에 적합하다. 레이저 나가 2014는 ‘틸트-클릭’ 기능을 탑재한 스크롤 버튼으로 기존 스크롤/클릭 기능에 좌/우 클릭 기능이 추가 더욱 많은 입력 옵션을 제공한다.
 
 
 
게임내 MMO  설정 소프트웨어(In-game MMO configurator) 또한 출시되어 사용자들이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에서 레이저 나가의 버튼의 재구성 및 매크로 설정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한다. 완벽한 호환성의 오버레이를 바탕으로 게임 실행에 지장을 주지 않고 설정변경이 가능하다. 이번 레이저 나가 2014는 재정적 손실를 무릅쓰고 수많은 왼손잡이 게이머들과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한 왼손잡이 버전도 출시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