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매니아, LG 외장하드 여름 맞이 행사 실시
상태바
컴매니아, LG 외장하드 여름 맞이 행사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7.1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외장하드를 국내 유통하고 있는 컴매니아( www.lge.ne.kr)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의 인기 외장하드를 구매하는 소비자에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터치전용 투명 방수팩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LG 인기 외장하드인 아이스크림 XD5 USB 3.0, XN1 미니 USB 3.0, 블레이드 XE3 USB 3.0을 행사상품 페이지에서 구매한 전원에 방수팩을 함께 증정하는 방식이다. 색상은 무작위로 발송된다.
 
함께 제공되는 터치전용 투명 방수팩은 가로 12.5cm, 세로 19cm 크기로 일반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5형급 페블릿 디바이스도 수납 가능하다. 방수팩에 넣은 상태에서 통화나 터치를 할 수 있고 양면이 투명해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4단 잠금으로 방수 기능을 구현해 바닷가나 계곡, 놀이터 등에서 소형 전자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
 
한편, LG 외장하드는 USB 3.0을 채택해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아이스크림 XD5 USB 3.0은 부드러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외장하드다. 용량은 500GB와 1TB 두 종류가 있다. 블레이드 XE3 USB 3.0은 두께 11mm인 슬림한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용량은 500GB와 1TB 두 종류다. 크기를 대폭 줄인 XN1 미니는 칩셋 보드를 따로 쓰지 않고 통합시켜 이뤄낸 안정화와 소형화가 특징이다. 용량은 두 제품과 같은 500GB와 1TB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