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휴가철 맞아 아이나비 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휴가철 맞아 아이나비 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7.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www.thinkware.co.kr)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의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는 전국 74개 시군구 지역의 조사 내용을 반영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최신 지도 정보로 편안한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했다. 중부내륙고속도로의 남여주IC 개통 구간, 대구광역시의 성서IC와 서대구IC간 도시고속도로 확장 구간 등을 비롯해 전국 국도 및 지방도로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
 
또한 가족과의 여행이 집중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여행 테마를 추가했다. ‘7월에 떠나는 여름축제’, ‘식신로드’, ‘아빠와 함께 교과서 여행’, ‘깨끗한 계곡 여행’, ‘광안리 해수욕장 카페거리’, ‘봉평 메밀막국수촌’ 등 다양한 여행지 테마 정보를 담아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자지도뿐만 아니라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의 소프트웨어가 대대적으로 개선 되었다. 아이나비의 최고사양 모델인 ‘아이나비 K11 AIR’와 ‘아이나비 R11 AIR’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부분의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에 적용해 더욱 편리한 내비게이션 활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2D 전자지도인 ‘아이나비 SE’의 디자인이 대폭 개선되어 더욱 세련되고 시인성이 향상된 지도가 완성되었다. 색상 체계를 단순하게 정리하여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고 도로표지판, 주요시설 등의 심볼을 표준화 하여 더욱 의미전달이 명확하게 되도록 개선했다. 또한 정보의 중요도에 따른 우선순위를 부여해 지도의 각 레벨 별로 우선순위에 맞는 필요한 정보만을 표시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해졌다.
 
그 밖에도 더욱 현실에 가까운 ‘아이나비 3D’ 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중부내륙고속도로의 칠곡IC, 의성IC 등의 도로와 동명휴게소, 안동휴게소 등을 3D화해 추가했으며, 군산시청, 김포시청, 롯데마트 화정점, 이마트 통영점 등 전국의 20여개 주요 랜드마크가 현실에 가까운 3D 이미지로 추가 되어 운전자는 더욱 실감나는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7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여름 휴가철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공식 쇼핑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최신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