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 초슬림 고해상도 27형 모니터 '블랙 튠' 출시
상태바
크로스오버존, 초슬림 고해상도 27형 모니터 '블랙 튠'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6.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www.crosslcd.co.kr)이 울트라 슬림 디자인 27형 WQHD 모니터 ‘블랙 튠(Black Tune)’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로스오버 블랙 튠 시리즈는 16:9 비율의 27형 제품으로 LG 디스플레이의 최신 H-IPS 패널을 채택해 더욱 생생한 컬러와 화질을 제공함으로써 디자인을 중시하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화질을 따지는 전문가들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크로스오버 블랙 튠 시리즈는 27형 화면에 풀HD를 뛰어넘는 2,560x1,440 WQHD 고해상도를 제공, 3개 이상의창을 동시에 열거나 고해상도 이미지를 불러와도 넉넉한 작업 공간을 제공한다. 상하좌우 178의 넓은 광시야각은 어떤 방향에서도 왜곡 없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최대 1,000:1의 명암비와 420cd의 밝기, 6ms의 응답속도는 더욱 밝고 선명한 영상을 부드럽게 표현해 영화감상이나 게임 플레이에도 부족함이 없다.
 
블랙 튠 시리즈의 논 글래스(Non-Glass) 방식 일체형 디스플레이는 LCD 화면이 표면에 밀착되어 화면이 튀어나올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며, ‘플라스마데포시젼’ 코팅 기술을 적용한 표면은 반사율을 75%가량 낮춰 눈에 주는 부담을 줄였다.
 
한층 세련된 블랙튠 시리즈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은 모니터의 품격을 한층 높이는 한편,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부족함 없는 멋을 자랑해 어디에 위치해도 분위기를 살려준다. 디자인과 편의성을 고려한 터치방식 OSD 버튼에 틸트(상하각도)와 스위블(좌우각도)을 조절 가능한 스탠드로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한편, 크로스오버 블랙튠 시리즈는 듀얼링크 DVI 입력을 지원하는 ‘블랙 튠 2735AMG IPS LED’ 모델이 먼저 출시되며, HDMI와 D-SUB, 디스플레이포트 등을 지원하는 제품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또 블랙 튠 시리즈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고급 손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크로스오버 ‘블랙 튠(Black Tune)’시리즈에 대한 구매 문의는 에이스멘토(02-2120-3427~8)에서 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