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엔젤, 전후방 HD급 블랙박스 '블랙엔젤 카르마' 출시
상태바
블랙엔젤, 전후방 HD급 블랙박스 '블랙엔젤 카르마'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엔젤은 전후방 HD화질의 신제품 '블랙엔젤 카르마'를 5월20일 출시했다.
 
블랙엔젤 카르마는 주차 녹화 중 방전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한 ‘DPC(Dynamic Power Control)’ 기능을 탑재했다. DPC기능은 차량주행시간을 근거로 차량배터리의 충전량을 고려하여 주차녹화시간을 자동 계산해 주는 기능이다. 이외에도 전압에 의한 배터리차단 , 일정시간에 의한 배터리차단 기능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블랙엔젤 카르마는 전후방 HD의 고화질 2채널 블랙박스로서 1280x720 HD급 고화질 해상도를 제공하는 모니터일체의 200만화소 전후방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다. 3인치 터치LCD는 사고 직후 그 자리에서 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화면터치를 통해 블랙박스의 설정도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전방 본체에는 충격을 감지하는 G센서와 주차 중에 좀 더 민감한 충격을 감지하는 마그네틱 리얼충격센서를 국내 최초로 내장하여 주차 중에도 좀 더 민감하게 녹화하도록 센서를 보강했다. 또한 녹화점검버튼이 있어서 최종 녹화시간과 SD카드 상태가 표시되어 녹화 및 메모리 점검을 쉽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외에도 본체에서의 LCD PIP 기능 , SD카드 포맷기능 , 후방카메라 미러기능 등 세심하게 사용자를 배려했다. 블랙엔젤 카르마는 2채널의 출시가격은 16기가 제품이 359,000원 , 32기가제품이 389,000원이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