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PC 및 스마트폰 화면을 HDTV로 전송하는 무선 아답터 출시
상태바
넷기어, PC 및 스마트폰 화면을 HDTV로 전송하는 무선 아답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는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WiDi)’을 지원하는 모든 PC 및 미라캐스트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의 화면을 풀 HDTV 로 직접 무선 전송하는 HDTV용 무선 아답터 신제품을 오는 15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Push2TV PTV3000’은 무선 WiFi 기술을 통해 노트북, 울트라북, 태블릿 PC, 데스크톱 및 최신 스마트폰 화면을 풀HDTV 화면으로 직접 무선 전송하는 아답터이다.
 
넷기어에 따르면, 기존 1세대 및 2세대 모델이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WiDi)’을 지원하는 PC 화면만을 전송했다면 이번에 소개된 3세대 모델은 WiDi를 지원하는 PC는 물론 현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미라캐스트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의 화면을 최대 1080p 풀HDTV로 무선 전송을 도와준다.
 
또 PTV3000는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고 끊김 없는 무선 스트리밍을 보장해 PC 및 스마트폰에 있는 모든 사진, 음악, 동영상 전송, 어플리케이션 실행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을 거실에 있는 대형 HDTV 화면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TV에 있는 USB 포트를 통해 전력을 공급받아 별도의 전원 아답터가 필요 없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및 설치가 간편하다.
 
 
PC사랑 조성호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