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정글, 나눔:착한 소비의 사회공헌 가치를 담은 '착한공모전' 진행
상태바
디자인정글, 나눔:착한 소비의 사회공헌 가치를 담은 '착한공모전'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5.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 주최, 국내 디자인/예술 포털사이트인 <디자인정글> 주관으로 “2013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CI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가차원의 도박중복 예방치유사업 확대를 위한 센터의 비전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CI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공모분야는 크게 CI기본형 디자인 부문(활용안 포함: 우편 양식, 티셔츠, 명함, 엠블렘 4개 항목 제한)으로 상금은 대상 300만원을 비롯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다. 응모자격은 나이 제한 없이 국내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며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개인 또는 2인 이내 공동 작업으로 출품할 수 있다.
 
출품접수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이번 CI공모전은 모든 과정이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을 통해 공정한 심사 후 6월 중 발표되며 수상작품은 사후 센터 개관 준비를 위해 전문단체 위탁 후, 최종 CI 로 개발되어 추후 홍보활동에 사용 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모전 참가자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온라인 이벤트 또한 이번 공모전과 연계한 센터의 비전을 담은 슬로건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이 제공된다.
 
올해 센터 개관 준비 기간 개최되는 “2013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CI 공모전”은 2013년 새롭게 출범하는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의 인지도를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에서 주최하며, 그 시작을 국내 최대 디자인/예술 포털사이트 <디자인정글>이 주관하여 더욱 주목 받고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