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그리폰의 날개 ‘PART 3’ 업데이트
상태바
대항해시대, 그리폰의 날개 ‘PART 3’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05.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해양모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개발 日코에이테크모社)은 제2막 ‘세컨드 에이지(2nd Age)’의 ‘챕터2. 그리폰의 날개’ 중 ‘PART 3. 선박조합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넷마블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최초로 선박과 선박을 조합해 더욱 강한 선박으로 개조할 수 있는 ‘선박조합 시스템’을 추가했다. 선박조합은 대도시 조선소에 있는 조선공 NPC(Non-Player Character, 보조캐릭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선박조합을 성공하면 선박의 그레이드와 능력치가 상승하고 그레이드 보너스가 무작위로 추가된다. 그레이드 보너스로 내구도, 가로돛, 창고, 선실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선박조합 시 성공률을 상승시키는 ‘함선 개장 기법서’, 선박조합 실패 페널티를 방지하는 ‘개장 특별대우 지시서’, 선박조합을 초기화하는 ‘함선 재설계 기술서’ 등 캐쉬 아이템 3종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오는 6월 4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격의 대항-레벨업 러쉬’는 이벤트 시작일부터의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일정 숫자만큼 레벨을 올리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선박을 강화하거나 조합할 때 필요한 ‘특수조선 강화 허가증’, ‘대형선 전체 설계도’ 등의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최강 선박을 위한 도전’ 이벤트도 있다. 선박 6 그레이드를 성공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수조선 강화 허가증’, ‘대형선 전체 설계도’ 등을 선별적으로 차등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