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필립스 루미레즈와의 파트너십으로 LED 부문 강화
상태바
element14, 필립스 루미레즈와의 파트너십으로 LED 부문 강화
  • PC사랑
  • 승인 2013.05.0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 엔지니어 및 전자부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정보 포털이자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엘리먼트14, http://kr.element14.com)은 모회사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 plc, 런던증권거래소명: pfl)이 세계적인 LED칩 생산업체인 필립스 루미레즈(Philips Lumileds)와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전자 부품 유통업계의 선두기업 element14은 이번 계약을 통해 LED 부품 유통사로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필립스 루미레즈는 매입형 조명, 가로등, 레트로핏 전구를 비롯하여 특정 색상온도와 렌더링 조합에 최적화된 조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솔리드 스테이트 조명 솔루션의 지속적인 집중 개선을 통해 그 효율성에 있어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알란 혼(Allan Horn) 필립스 루미레즈 EMEA 유통 디렉터는 “전세계 40만 커뮤니티 회원을 보유한 element14의 마케팅력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번 협력이 이루어졌다”면서, “특히 아시아 시장 내 유통력과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 그리고 사이트 내 협력 등을 고려할 때 최상의 파트너십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마이크 버프햄(Mike Buffham) 프리미어 파넬 제품 및 가격 정책 글로벌 총괄은 “이번 필립스 루미레즈계약을 통해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더욱 확대하고 최고의 유통사로서의 지위를 더욱 견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필립스 루미레즈의 다양한 제품 덕분에 자사의 글로벌 LED 라인업이 더욱 폭넓어지고 고객들도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element14은 오는 5월 31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kr.element14.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