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제품 구매자에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제품 구매자에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하여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립죠스 시리즈(RIPJAWS XL, XM, XH)7개 제품과 트라이던트 X 시리즈(TRIDENT X)4개 제품이 적용된다.
 
지스킬의 립죠스 시리즈 제품은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 라인업으로 오랜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 반면, 트라이던트 X는 얼마 전 현존 최고속의 클럭값을 갖는 PC-21300 제품을 출시하기도 한 고성능 메모리 제품군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는 제품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되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제휴점을 통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5,000원 상당의 현금 캐시백을 지급 받게 되는 셈이다.
 
한편, 이벤트는 지난 5월 2일에 시작되어, 5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나 이벤트 상품인 5,000원권 문화상품권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는 인터파크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지스킬 제품이 아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시에만 해당된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구매자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바로 가기 http://www.interpark.com/malls/html/event_html/event_015120233.html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