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인 스타즈, 첫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상태바
로스트 인 스타즈, 첫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PC사랑
  • 승인 2013.05.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EE Korea의 신작 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가 금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이후 유저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것으로 신규 펫과 아이템 중개소, 신규 맵이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이 확장됐다. 먼저 14종이 추가된 신규 펫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자신의 캐릭터 능력이 증가돼 전투에 도움을 주며 마법석과 게임 내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출시 이후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콘텐츠 중 하나였던 아이템 중개소가 오픈 해 게임 내 거래가 활기를 띄게 됐다.
 
아이템 중개소는 마을에 있는 NPC '레반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에 따라 검색, 구매,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사막을 배경으로 한 신규 사막 맵이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이 기존 43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돼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한편 GREE Korea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9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레벨(10Lv, 25Lv, 45Lv)중 가장 달성한 레벨이 높은 캐릭터를 기준으로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행사이며, 신규 계정을 생성한 유저에 대해서도 오픈 이벤트를 연장하여 마법석 10개와 SP 3,000을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또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저가 획득한 펫의 이미지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instarscafe/) 내 '펫! 이벤트 포토제닉'에 올리면 참신한 이미지를 선별하여 추가로 상품이 제공된다.
 
로스트 인 스타즈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http://kr.product.gree.net/lso)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