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애플 8핀 커넥터 적용한 ‘사운드독 시리즈 III’ 출시
상태바
보스, 애플 8핀 커넥터 적용한 ‘사운드독 시리즈 III’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4.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애플의 8핀 라이트닝 커넥터와 호환 가능한 도킹 스피커, ‘사운드독 시리즈 III(SoundDock Series III)’를 출시했다. 애플의 공식 인증 제품으로, 아이폰5, 아이팟 터치 5세대, 아이팟 나노 7세대 등 8핀 라이트닝 커넥터를 적용한 애플 제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스의 ‘사운드독 시리즈 III’의 가장 큰 특징은 한층 강화된 기술력을 통해 보다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어쿠스틱 설계와 디지털 기술을 최적으로 융합시킨 보스만의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보다 정교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한편, 작은 몸체에서도 깊고 풍부한 음역대를 제공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전용 리모컨을 통해 아이폰?아이팟의 플레이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구동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애플 제품 외,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다. 외부입력(AUX)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 MP3, 태블릿PC, 노트북, CD/DVD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여, 기기가 다른 여러 사용자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등 활용성이 높다.
 
더욱 슬림해진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도 이 제품의 매력을 더한다. 매끈한 바디라인과 블랙 컬러는 어느 공간에서나 어울리며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은 396,000원이다.
 
보스의 ‘사운드독 시리즈 III’는 보스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shop.bose.co.kr)과 함께, 컨시어지, 핫트랙스, 모뉴엘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 판매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2-3446-3003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