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길벗’ 가동
상태바
게임빌,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길벗’ 가동
  • PC사랑
  • 승인 2013.04.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17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길벗’을 가동했다고 밝혔다.
 
‘길벗’은 게임빌이 유망한 스타트업에 다양한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속에서 게임빌을 벗 삼아 함께 험난한 길을 헤쳐 나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실제로 외부의 역량 있는 인재들을 초기 단계부터 지원에 나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게임빌은 ‘길벗’에 합류한 파트너들에 사무 공간, 기자재, 식사 등을 무상으로 지원, 벤처의 창업과 성장을 돕는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막상 창업하면 경쟁이 심하고 어려움을 경험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게임빌 초창기의 사례에 비추어 최대한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히 본격적인 출발과 함께 유명 MMORPG인 ‘로한’을 총괄했던 이일승 대표의 ‘릴렉스 게임즈’가 합류했으며, 지속적으로 유망한 인재와 개발사를 확대 모집할 계획이다.
 
릴렉스 게임즈의 이일승 대표는 “실질적인 지원 부분에 공감하여 합류하게 되었다. ‘길벗’은 인디 게임사나 소규모 창업 회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게임빌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길벗’을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산업에서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는 게임빌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관련하여 본 프로그램에 합류하고 싶은 1인 개발자나 개발사는 e메일(companion@gamevil.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