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GBS 경영 보고서 아이디어와치 4호 발행
상태바
한국IBM, GBS 경영 보고서 아이디어와치 4호 발행
  • PC사랑
  • 승인 2013.04.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www.ibm.co.kr)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GBS)는 2013년 2분기 최신 경영 보고서  ‘아이디어와치(IdeaWatch) Vol.4’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자료에는 2013년 큰 화두 중 하나인 소셜 비즈니스와 2013년을 전망하는 기술 트렌드 보고서, 전사 리스크 관리의 실현, 스마트한 공급망 관리를 통한 새로운 10년을 위한 전략으로 현재 국내외 경영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4가지 주제를 선정해, 글로벌 성공사례는 물론, 분석자료 및 기업가치 창출을 위한 제언을 담았다.
 
4가지 주제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기업의 소셜 비즈니스 활용전략: 소셜 비즈니스의 이점과 방향, ▲미래로 가는 지름길: 2013년을 전망하는 2012 IBM 기술 트렌드 보고서, ▲리스크 관리를 저해하는 불확실한 요인 제거: 성공적인 전사 리스크 관리, ▲새로운 10년을 위한 새로운 전략: 더 스마트한 공급망 관리를 위한 비전이다.
 
한국IBM GBS의 이성렬 대표는 “IBM에서 매 분기마다 발간하는 아이디어와치는 기업 경영자들에게 IT 기술과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경영 보고서로, 그들이 고민하는 경영 문제에 대해 직간접적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4호에서는 기업 경영진들이 가장 고민하는 혁신 과제에 대해 직접적으로 화두를 제시함으로써, 기업들이 글로벌 전략 개발은 물론,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해 참고할 수 있는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자료는 웹사이트(www.ibm.com/kr/ideawatch) 및 태블릿 앱(아이패드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