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 Korea , ‘로스트 인 스타즈’ & ‘만테카 히어로’ 티스토어 1,2위 차지
상태바
GREE Korea , ‘로스트 인 스타즈’ & ‘만테카 히어로’ 티스토어 1,2위 차지
  • PC사랑
  • 승인 2013.04.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EE Korea는 자사의 신작 MORPG ‘로스트인 스타즈’와 모바일 해양 액션 게임 ‘만테카 히어로'가 금일 티스토어 1,2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GREE Korea의 상반기 대표작인 로스트 인 스타즈는 지난 9일부터 공개서비스를 개시, 현재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를 기록 중이다. 로스트 인 스타즈는 도쿄게임쇼에서 공개된 이후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지난 주 진행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 1만명 이상이 몰리는 등 출시 이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어 CBT에서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는 분위기다.
 
일본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한 만테카 히어로는 지난 5일 티스토어 출시 후 약 7만 다운로드와 함께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1만 2천 건의 유저 평점이 이어지는 등 호평을 받으며 현재 2위를 기록 중이다.
 
두 타이틀에 대한 이벤트 및 각종 정보는 GREE Korea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REE.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